바젤316 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강판완성품의 높은 수준

출시 시간:2022-09-07 16:28:57 사용자 게시:717HP127443542 페이지 뷰:353

핵심 팁:바젤,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안전 하고 믿 을 수 있 으 며 위생 환경 보호,바젤스 테 인 리 스 스틸 얇 은 띠, 경제적 적용, 파이프 의 화 와 신형 의 신뢰성, 예 를 들 어 CrNi 분 의 (즉 .%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안전 하고 믿 을 수 있 으 며 위생 환경 보호,바젤스 테 인 리 스 스틸 얇 은 띠, 경제적 적용, 파이프 의 화 와 신형 의 신뢰성, 예 를 들 어 CrNi 분 의 (즉 .% C) 합금 공구강 ( 분 의 몇 으로 C 함량 을 표시), 녹 슬 지 않 는 C & le;.% 예 를 들 어 CrNi 초 저 탄소 C & le;.% 예 를 들 어 CrNiMo.

감비아스 테 인 리 스 스틸 브랜드 그룹 시리즈 & mdash;크롬 - 니켈 - 망간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시리즈 & mdash;크롬 - 니켈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모델 & mdash;확장 성 이 좋아 성형 제품 에 쓰 인 다.기계 가공 으로 빠르게 경화 시 킬 수도 있다.용접 성 이 좋다.내 마모 성과 피로 강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.

유체 수송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(GBT - 대체 GBT - 대체 GB - )

스 테 인 리 스 강 개 와 몰리브덴, 스 테 인 리 스 강 개 중 몰리브덴 함량 이 스 테 인 리 스 강 보다 약간 높다. 스 테 인 리 스 강 에 몰리브덴 이 함유 되 어 있 기 때문에 이 강 종 은 전체 성능 이 스 테 인 리 스 강 보다 우수 하 며, 고온 조건 에서 농도 가 % 보다 낮 고 % 보다 높 을 때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광범 위 한 용도 가 있다.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염화 물 침식 에 강 한 성능 을 가지 고 있어 해양 환경 에 많이 사용 된다.


바젤316 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강판완성품의 높은 수준



건축 가와 구조 설계 자의 수 요 를 충족 시키다.

탄소 구조 납품 상태: 열처리 (소 둔, 정화, 정화 후 템퍼링 고온 템퍼링) 상태 로 납품 합 니 다.

그래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사용 환경 에 대한 요구 가 있 고 자주 먼지 를 제거 하고 깨끗 하고 건조 해 야 한다.

실행 기준모델 & mdash; “칼날 급 & rdquo;마 씨 체 강 은 부 씨 고 크롬강 과 같은 이 른 스 테 인 리 스 강 이다.외과 수술 구 에 도 사용 되 어 매우 밝 게 만 들 수 있다.모델 & mdash;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, 장식 용,바젤스 테 인 리 스 강 용접 관, 예 를 들 어 자동차 액세서리 에 사용 된다.양호 한 성형 성 이지 만 내 온 성과 부식 성 은 떨어진다.

개선 시 냉동 관련 공사 에 활용 할 가능성 이 있다.최근 에는 SUSLX (Cr - Ti, Nb - LC) 와 SUSL (등 냉동 케이스 에 사용 되 고 있다.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체 심방 구조 이기 때문에 재료 성능 이 약해 지면 날 카 로 운 균열 이 빠르게 확장 되 어 취약 성 을 일으킨다.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면 심방 구조 이기 때문에 취약 성 이 생기 지 않 는 다.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SUSL (Cr - Ni - LC) 과 SUSL 에 투입 된다.(Cr - Ni - mo - LC) 등 은 저온 상태 에서 도 우수한 충격 특성 을 가지 고 있 음 을 보 여 준다. 단, 페라이트 나 가공 으로 인 한 마 씨 체 의 석출 에 주의해 야 하 며, 인화 로 인 한 탄화물 이나 & sigma, 같은 이상 석출 로 인 한 바삭 한 경향 도 있어 야 한다.

오 씨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변형 강 화 를 거 친 후 녹 슬 지 않 는 스프링, 시계 태엽, 항공 구조 중의 와이어 로프 등 을 만 들 수 있다. 변형 후 용접 이 필요 하 다 면 점 용접 공정, 변형 으로 응력 부식 경향 을 증가 시 킬 수 밖 에 없다. 또한 일부 & gamma 로 인해


바젤316 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강판완성품의 높은 수준



구조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(대체 GBT -

안전 생산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생산 공정 a. 원강 준비;b. 가열 하기;c. 열 간 압연 천공;d. 머리 를 자르다.산세척f. 연마 하기;g.;h. 냉 간 압연 가공;i. 탈지;j. 고용 열처리;k. 정직 하 다.l. 파이프 절단;산세척완제품 검사

표준 분류 와 등급 - 등급 분류: 국가 표준 GB 업계 표준 YB 지방 표준 기업 표준 Q / CB - 분류: 제품 표준 포장 표준 기초 표준 - 표준 수준 ( 등급 으로 나 뉜 다): Y 급: 국제 선진 수준 I 급: 국제 일반 수준 H 급: 국내 선진 수준 - 국가 표준 녹 슬 지 않 는 막대기 재료 (I 급) GB - 녹 슬 지 않 는 용접 판 원 (H 급)

형 태 는 단조 품 과 금 형의 수 동력, 온도,바젤904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금속 흐름 등 이다.그 결과 고온 조건 에서 사용 하 는 다 공 보 변형 압출 공 예 는 강관 말단 을 성형 요구 에 이 르 게 할 수 있다.결론 적 으로 제 시 된 강관 말단 의 소성 성형 공 예 는 실행 가능 하 며 철도 화물차 제동 시스템 의 관 계 연결 방식 의 개선 에 중요 한 참고 의 미 를 가진다.

바젤오 씨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변형 강 화 를 거 친 후 녹 슬 지 않 는 스프링, 시계 태엽, 항공 구조 중의 와이어 로프 등 을 만 들 수 있다. 변형 후 용접 이 필요 하 다 면 점 용접 공정, 변형 으로 응력 부식 경향 을 증가 시 킬 수 밖 에 없다. 또한 일부 & gamma 로 인해

약 피 용접 사 를 이용 하여 바닥 용접 을 하고 용접 선 내 부 는 아르곤 가스 를 사용 하지 않 으 며 용접 공 은 조작 이 간편 하고 빠르다.

공정 에 서 는 항상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수정 간 의 부식 을 방지 하 는 것 을 사용한다. 즉, 크롬 의 탄화물 (CrC 가 정계 에서 석출 한 문 제 를 근본적으로 해결 하 는 것 이다. 보통 강 중의 합 탄 량 을 .% 이하 로 낮 추 면 수정 간 의 부식 성능 에 대한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다.

저작권 및 고지:
1.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바젤316 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강판완성품의 높은 수준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.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.
2. 이 페이지는 바젤316 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강판완성품의 높은 수준 정보이며,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.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(텍스트, 그림,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)의 진위,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.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. 바젤316 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강판완성품의 높은 수준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. 협조 부탁드립니다.
3.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.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바젤316 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강판완성품의 높은 수준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.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. 뿐.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!
>비슷한뉴스 정보

바젤권하다뉴스 정보
바젤최근 소식